인사말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Win-Win Strategy for your business -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는 행복 물류파트너가 되겠습니다.

COMPANY

로지원소개

고객문의전화 070-8239-8484

인사말

행복물류파트너-(주)로지원

고객과의 Win-Win을 기본으로 언제나 질높은 서비스를 실천

안녕하십니까

저희 (주)로지원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주)로지원은 3자물류 업체로서 인터넷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등)이나 인터넷 쇼핑몰, 소셜(위메프, 쿠팡, 티몬 등), 홈쇼핑 방송, 케이블 방송 등에서 소비자에게 판매되는 고객사의 상품을 보관에서부터 검품, 분류, 포장, 택배발송, 재고관리, A/S, 반품관리 등을 대행하고 있습니다.

3자 물류란 화주기업(고객기업)에 배송·보관·유통가공 등 두 가지 이상 물류기능을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물류서비스를 말합니다. 화주기업은 고객서비스 향상, 물류 관련비 절감 그리고 물류운영의 선진화 등을 위한 목적으로 물류전문업체에 원자재 수급, 재고 및 창고관리, 상품 수배송 등 제품 생산을 제외한 물류와 관련된 전 분야를 위탁합니다.

3자 물류방식은 신속함과 정확한 업무 처리로 인해 물류비 절감과 고객만족이라는 경제적 효과를 증가시킵니다. 이에 화주기업들은 경영개선을 위한 돌파구의 하나로 '3자 물류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3자 물류(3PL)'는 물류비를 낮추고 물류서비스의 질을 올리기 위한 '전략적 물류관리', '물류정보시스템'이라 할 수 있습니다.

(주)로지원은 단 1건의 주문이라도 화주의 입장에서 성심성의껏 물류업무를 대행해 드리겠습니다. 창고임차에 부담을 느끼시는 소기업 물류 또는 물류업무가 불규칙한 통신판매 업체의 물류도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여 고객의 경영개선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 최 정 수



정오의데이트 소개팅어플 성 결제없는 만남 결제없는 만남 한국 데이팅 앱 무과금 소개 ㅍㅇ만남 연애의 맛 사이트
Warning: Unknown: write failed: Disk quota exceeded (122) in Unknown on line 0

Warning: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home/logione/public_html/data/session) in Unknown on line 0